IT,WEB,MOBILE

애플 에어팟 폭발 사무실 영상에 연기가 분명히 보인다

EUN^^B 2019. 1. 23. 09:28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누린 애플의 무선 이어폰 에어팟이 폭발했다는 주장이 나왔다.

지난해 2월 미국에서도 운동하던 사람의 에어팟이 폭발했다는 주장이 담긴 보도가 있었다.




그런데 이번 한국에서 일어난 사고는 CCTV에도 찍혀 조작이라고 보기 힘들다.

CCTV가 워낙 넓은 화면이라 jtbc 뉴스에 담긴 확대된 영상을 캡처해보니 잘 보이지는 않지만 분명 연기같은 것이 보이긴 보인다.

그리고 사무실에서 근무중이던 여성이 깜짝 놀라서 물러서는 모습 역시 그대로 찍혔다.





애플 에어팟이 폭발했다고 주장하는 여성은 애플 측에 환불을 요구했지만 애플은 늘 그렇듯 환불 불가와 교환만 가능하다는 입장이다.

원래 애플은 늘 그랬다.


이걸 에어팟 결함으로 인한 폭발이라고 인정하는 순간 전세계에 팔았던 애플의 효자상품 에어팟의 앞날이 어두워지기 때문이다.

그런데 미국에서 폭발했다고 하는 에어팟은 깨진 모습이 분명한데 이 여성의 에어팟은 퍽 소리와 함께 연기가 나고 에어팟 외관에는 아무 문제가 없다고 한다.




에어팟은 일체형이라 원인 규명에도 시간이 걸릴 것으로 보인다고 한다.

이렇게 CCTV 영상까지 나온 이상 애플은 환불해주고 빨리 원인규명을 해야 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귓속에 꼽고 있는 에어팟이 얼마나 불안하겠나?



jtbc뉴스 에어팟 apple airpot 폭발 CCTV 영상 


http://news.jtbc.joins.com/article/article.aspx?news_id=NB11760235&fbclid=IwAR3zsskr6e1r3N23qWJagjKHZM2LE9uVYRsKyKGhfUeF3ofSqc6ct1V70M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