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소름 송중기 송혜교 이혼조정신청 남자친구 박보검

EUN^^B 2019. 6. 27. 11:10

정말 소름 소름이 ㄷ ㄷ ㄷ ㄷ

이전부터 워낙 송혜교에 대한 이야기는 연예계 쪽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회자되니까 굳이 지라시(찌라시)를 읽지 않아도 대충 감을 잡을 정도는 된다.

그런데 나는 박보검과 방송한 남자친구를 보면서 송중기와 송혜교의 결혼이 오래가지 않을 거란 예상을 했다.

소름이 돋는다.

 

돋자리 깔라고 할 수도 있지만 사실 이건 놀랄 일이 아니다.

 

송중기 나이가 34살, 송혜교 나이가 37살, 결혼한지 1년 8개월 여 만에 이혼 조정 신청에 들어간다.

송중기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광장이 먼저 서울가정법원에 이혼조정 신청서를 접수했다.

 

이혼조정신청이란 재판까지 가지 않고 그냥 부부가 합의하여 이혼을 결정하는 절차로 이혼하기까지는 조정 기간을 거친다.



다음은 송중기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송중기입니다.  
   
저를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시는 많은 분들께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을 먼저 전합니다.   
  
저는 송혜교 씨와의 이혼을 위한 조정절차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 모두 잘잘못을 따져가며 서로를 비난하기보다는 원만하게 이혼절차를 마무리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사생활에 대한 이야기들을 하나하나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고, 앞으로 저는 지금의 상처에서 벗어나 연기자로서 작품 활동에 최선을 다하여 좋은 작품으로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은 송혜교.


송혜교는 연말 방송 예정인 드라마 하이에나 출연 결정을 했다가 다시 번복했다.

이를 두고 이혼 발표때문이 아니었나라는 얘기가 나오고 있다.

 

송혜교 인스타그램


송혜교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십니까. 송혜교 소속사 UAA코리아입니다.

먼저 좋지 않은 소식으로 인사드리게 돼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현재 당사 배우 송혜교 씨는 남편과 신중한 고민 끝에 이혼 절차를 밟고 있습니다.
사유는 성격 차이로, 양측이 둘의 다름을 극복하지 못해 부득이하게 이런 결정을 내리게 됐습니다.
그 외의 구체적 내용은 양측 배우의 사생활이기에 확인해드릴 수 없는 점 정중히 양해를 구합니다.


또, 서로를 위해 자극적인 보도와 추측성 댓글 등을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향후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