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길라임 평행이론 #1
소름끼치도록 잘 들어맞는 박근혜 대통령과 길라임의 평행이론이 있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길라임에 대한 패러디와 유머가 가득하다.
우선 평행이론 1번으로 참 재밌는 모습이 있다.
소름 쫙!!!
시크릿가든에 등장한 하지원, 즉 극중 이름 길라임의 오른팔 타투 (문신)을 보라.
재단법인 미르의 로고와 너무나도 흡사하지 않은가?
물론 재단법인 미르와 길라임은 최순실씨와 관련이 있다고 생각할 수 있으나
뭐 지금 상황에서 누가 최순실인지, 누가 박근혜인지 구분이 잘 안되는 상황이니까 막 들이대보자.
뭐 이왕 들이대기로 했으니 막 갖다 붙이면
하지원의 패션, 최순실 패션과 많이 닮지 않았나? (이건 농담)
아무튼 하지원과 현빈이 박근혜 대통령과 같은 자리에 있는 모습이 보이니 우연의 일치는 아니고 아마도 시크릿 가든을 엄청 재미있게 봤나 보다.
그러니까 이렇게 뜬금없이 현빈을 현충일 기념행사에 불렀겠지?
현빈을 보며 길라임의 마음은 어땠을까?
분명 과거 박근혜 대통령은 한나라당 시절 해병대에 가 있는 현빈을 좋아한다고 밝혔었다.
박근혜 길라임 평행이론 #2
길라임의 아버지는 일찍 죽는다.
물론 총을 맞고 죽는 것은 아니지만 길라임의 아버지도 박근혜 대통령의 아버지 박정희도 비슷한 시기에 죽는다.
판타지처럼 아버지가 나타나 현빈을 연결하듯 육영수 여사가 최태민의 꿈에 나타나 박근혜 대통령과 최태민을 연결을 해준다.
박근혜 길라임 평행이론 #3
시크릿가든의 길라임은 직업이 대역 배우, 스턴트 우먼으로 나온다.
즉, 남의 대역을 하는 것이고 꼭두각시 인형과도 같다.
이 점에서 최순실 씨 비선실세의 꼭두각시 역할 의혹을 받고 있는 박근혜 대통령의 현 상황과도 아주 잘 어울린다.
박근혜 길라임 평행이론 #4
시크릿가든의 하지원 길라임은 묘한 주술에 걸린 듯 꽃차를 마시고 유체 이탈을 경험한다.
평소 유체이탈 화법을 구사한다는 말이 많은 박근혜 대통령의 느낌과 유사하고
이는 몸이 바뀐다는 설정도 있어서 연설문을 대신 읽는 등의 느낌과 비슷하다.
또 빙의나 무속신앙과도 은근히 닮아 있다.
박근혜 길라임 평행이론 #5
길라임의 이름을 한자로 보면 옷 벗을 '라'자와 생각할 '영'자를 쓴다고 한다.
그러니까 옷벗을 생각을 한다로 해석된다고 온라인 커뮤니티에 떠돌고 있다.
하지만 의외로 자진 하차할 생각은 없는 것으로 보인다.
박근혜 길라임 평행이론 #6
길라임 역할을 맡았던 하지원 역시 데뷔 초의 모습과 다르게 많이 예뻐져서 과거 성형 논란이 있었다.
그리고 현재 박근혜 대통령도 성형 보톡스 프로포폴 등의 의혹과 논란이 있다.
하지원의 과거 사진 비교.
그렇다면 차움 길라임 의혹은 어떨까?
JTBC에 따르면 박근혜 대통령은 2011년 초부터 차움을 이용했다고 한다.
그럼 2010년, 2009년 정도의 사진과 현재 사진을 비교해보면 차이가 있을까?
어린 학생 때 말고 본격 데뷔 초기 박근혜 대통령(차움 길라임 의혹) 사진.
이 때 참 순박하고 고왔다.
어머니의 단아한 모습을 많이 닮았다고 했었다.
그리고 우리가 기억하는 박근혜 대통령 수줍고 침착하고 지도자 교육을 어려서부터 연마한 조분 조분하던 시절.
그리고 우주의 기운이 왕창 몰린 시기.
다시 한번 비교!
이번에는 과거 2010년쯤 사진.
2011년부터 차움 이용 (길라임 의혹)을 했다고 하니 2010년 사진을 보자.
그리고 차움 길라임 의혹 시절, 거듭난 박근혜 대통령 모습.
물론 지금 모습이 훨씬 피부도 탱탱하고 건강해 보이고 젊어 보이기는 하지만
솔직히 말하면 주름살이 많았어도 과거 모습이 더 예뻐보이는 이유는 뭘까?
당연히 박근혜 대통령 얼굴이 길라임처럼 활짝 폈을 때는
최태민 목사와 함께 새마음 갖기 운동을 할 때 였던 것 같다.
꽃다운 나이 길라임의 모습.
출처 : SBS 시크릿가든, 온라인 커뮤니티 길라임 자료, jtbc 뉴스룸
허걱!!!진짜 웃긴 걸 찾았다.
하지원 청와대 블랙리스트로 계속 블로그 유입이 들어오길래 찾아보니 하지원 블랙리스트였다 ㅜㅜ
박근혜 대통령이 길라임을 좋아했다면 이건 짝사랑이었거나 아니면 현빈과의 갈등이었나?
하지원은 분명 문재인 지지자로 영화인 블랙리스트에 이름이 올라가 있다 ㅋㅋㅋㅋㅋ
이 무슨 신파극이란 말인가?
2012년 12월 문재인 후보 지지선언 문화예술인 블랙리스트 4,110명
명단 중 하지원이 분명히 영화인으로 들어가 있다.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길라임 평행이론 이것이 7번째 추가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