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WEB,MOBILE

라인 그룹통화 어플 팝콘버즈로 팟캐스트 방송 제작까지 가능

EUN^^B 2015. 6. 4. 23:09

라인 그룹 통화 앱 팝콘 버즈의 안드로이드 버전이 출시됐다.

정말 대박 어플이 아닐 수 없다.

이전에는 스카이프, 구글 행아웃, 크롬 서비스 등으로 해외 화상통화 및 전화 그룹 회의 등을 주로 했었는데

네이버 자회사 라인에서 그룹 통화, 즉 다자간 통화 지원 새로운 애플리케이션 팝콘 버즈가 나오면서 기대가 크다.

초기 버전이라 어떨지 아직 모르지만 일단 깔끔한 인터페이스와 원래 라인에 들어있는 주소록 기능 연동 등이 되어 안정적이라면 옮겨보고 싶다.




다자간 통화 앱 팝콘 버즈(Popcorn Buzz)는 현재 안드로이드 버전만 나와있고 아이폰용 iOS 어플도 출시되면서 메신저와의 연동, 영상 통화 등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계획하고 있다.


팝콘버즈는 최대 200명까지 무료로 그룹 통화를 할 수 있는 서비스이고 여러명 그룹 회의나 동호회 횔동에 편리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그룹통화 중 말을 하는 사람을 표시하는 기능으로 프로필 사진 아래에 초록색 표시가 나와서 참여자가 많을 때 누가 얘기하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어서 좋다.


와이파이를 이용하면 완전 무료다.




재밌는 것은 요즘 스마트폰 음질이 매우 좋아서 라인 친구들과 같이 팟캐스트 방송 만드는 것이 있는데 메신저 이용 뿐만 아니라 아예 녹음 방송 또한 온라인으로 해볼까 고민중이다.

랙이나 실시간 버퍼링이 어느 정도 되는지에 따라 앞으로는 팟캐스트 방송하기 위해 만나지 않고 평소 하는 메신저 잡담처럼 자유롭게 팟캐스트 방송을 해보면 좋을 것 같다.




이하 라인 그룹통화 앱 팝콘버즈 구글 플레이 설명 


최대 200명까지 함께 그룹 통화가 가능한 Popcorn Buzz를 무료로 이용해 보세요!


여러 친구들과 요즘 있었던 재미있는 이야기를 나눠보거나

멀리 떨어져 있는 부모님, 형제들과도 목소리를 들으며 안부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게임 친구들과 그룹통화를 하거나, 비즈니스 파트너와 컨퍼런스콜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Popcorn buzz가 좋은 이유


- 무료 그룹 통화

최대 200명까지 무료로 그룹 통화가 가능합니다!


- 손쉬운 통화 초대

어떤 친구라도 URL을 이용해 쉽게 초대할 수 있고,

LINE으로 로그인하면 LINE 친구를 초대할 수 있습니다.


- 말하는 사람 표시

지금 말하고 있는 친구를 표시하여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전용 요금제 플랜 또는 WIFI 연결을 권장합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linecorp.confere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