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맛지도

[노원 일마지오]스파게티 주문시 피자 무한리필?

LFI 2013. 9. 21. 12:58

 그렇다...

피자가 먹고 싶어서 스파게티를 주문하면 피자를 무한 리필 해준다는 일마지오라는 음식점..

부푼 기대감을 가지고 배가 쫄쫄 고플때까지 기다리다가 많이 먹어보겠다 라는 그지 근성으로 찾아간 집..

 

오우...가격도 부담 없고 인테리어도 좋아서 더욱더 기대하게한 일마지오...

입구에 들어서서 손님이 없어서...

아 내가 온 시간때가 잠시 손님이 없는 시간때 인가보다라고 생각하게 한 나의 실수..

 

일단 스파게티를 두 놈을 주문했는데...

토마토는 맛 있지는 않지만 그래도 맛이 없다고 할정도는 아니라서 10점중에 6점은 줄만한 무난한 스파게티...

솔직히 가격대비는 아니지만 그래도 먹을만은 했다라고 말하고싶다..

 

근데 이 크림 스파게티가 문제다...

 

 이 놈의 맛은 정말 환상이다..

한입 먹으면 마치 풍선을 불다가 다시 내가 바람을 먹으면 느끼는 고무냄새..

그 고무맛이 난다..

왜지? 왜죠? 왜왜왜?

정말 최악이다...

 

 그래도 인테리어는 깔금하다..조용하고

 

 피자 먹는법 이라는데 어느정도 가져다 주면 안가져다 준다..;; 말하기는 무안한데 말이다..

 

 피자...

맛 없다..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인줄은 몰라도 내가만들어도 이것보단 맛나게 만들수 있겠다..

그래도 너무 쪼금 준다...

한 조각씩..

피자도 작아서 언제 먹은지 모를정도로 금방 먹어버리고...이휴

 

 

 

 풍선고무맛 나는 크림 스파게티

 완전 소금을 풍덩 적신듯한 짠 피자..

 이건 뭐 그럴저럭.. 그렇지만 기본 양넘이 너무 적어서 먹을수 없을정도다

 

그래서 소스를 더 달라해야 저정도로 소스를 주니...에휴...여기 사장님 너무 아낀다...

각종 재료들을...

 

 

 이렇게 나오는 피자들...

누구코에 붙이라고...흠찟

 

 

 

총평..

다신 안가고 싶은 집

여기 관계자들 분들에게는 정말 죄송하지만

그렇다

최악이다 큰 돈은 아니지만 먹으면서 돈 아깝다고 느낀곳은 얼마 없는데...

거기에 포함이다...

10점중에 2점이나 줄가말가한 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