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맛지도

Shake Shack LA 웨스트 할리우드점 주차하기 좋다.

EUN^^B 2017. 1. 16. 23:25

 Shake Shack LA 웨스트 할리우드점.

쉽게 찾았다.


보통 미국에서는 미국 전통 햄버거 집도 유명한 곳은 찾아가 보고

패스트푸드로 인앤 아웃도 자주 가는데

그 유명한 쉐이크쉑 버거는 어떤 맛일지 스킵하고 싶었지만

이왕 LA까지 왔는데 가보자는 생각으로 운전을 해서 찾아갔다.



구글 맵으로 아주 쉽게 찾았다.

애플 지도와 구글 지도로 참 편하게 다니는데

구글 지도 진짜 짱이다.


 Shake Shack LA 웨스트 할리우드점 주차장 넓고 편하다.

발렛 비용 안들어가게 아무도 없다.




사진은 모두 올림푸스 OM-D E-M1MarkII와

12-100 렌즈. 원바디 원렌즈로 여행 중.




저녁 시간인데 사람이 많다.

물론 줄은 서 있지 않다 ㅎㅎㅎ




버섯을 워낙 좋아해서 버섯 들어가 있는 녀석과

쉐이크쉑에서 유명한 포테이토.

그리고 오랜만에 밀크 쉐이크를 한번 먹어보고 싶었다.



Shake Shack 버거 캘리포니아 주에서는 이곳이 처음으로 오픈하였고 

LA에서만 판매하는 메뉴도 있는데 

디종 머스타드와 양파, 베이컨을 곁들인 더블 스위스 치즈버거,  ‘Roadside Double’이 LA 독점 메뉴다.



아!!! 저런 미국식 쟁반 상당히 좋아한다.

우리나라에도 예전 함바집이나 1인 백반집 같은 곳에서 

저런 재질의 쟁반에 백반을 줬고 

상에 내려 놓지 않고 그냥 먹었었다.


대학 시절이 생각나는 쟁반에 기름이 튀어 있다.




쉐이크쉑 버거. 쉐이크스택.

기름기가 좔좔이다.

버섯 패티 들어 있다.

감자는 치즈 프라이.




아!!! 그런데 

왜 다들 난리를 쳤는지 알 거 같다.


너무 오버들을 해서 쉐이크쉑에는 좀 안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었는데

맛있긴 맛있다 ㅜㅜ




놀라운 건 감자와 치즈가 섞여서 어찌 이런 식감을 만들어 내는지

정말 대단했다.



가만 보면 빵이 젖을 정도로 기름이 많다.

이렇게 해서 안 맛있기도 참 어려울 듯.




게다가 바닐라 쉐이크는

옛날 밀크 쉐이크를 생각하고 시켰는데

그냥 아이스크림이다 ㅎㅎㅎ




거부할 수 없는 맛이었다.

아쉽지만 

쉐이크쉑 버거는 맛있었다.

그리고 주위에서 생일축하하는 소리도 들리고

와인과 맥주를 마시는 사람들 분위기도 

미국의 정취를 느끼기에 참 좋았다.


나중에 낮에 한번 와 봐야겠다.

테라스에 빛이 들어오면 참 예쁘고 편할 것 같은 느낌이다.

아무튼 핵심은 주차가 매우 편하다는 것.



Shake Shack 버거 웨스트 헐리우드 점 주차장은 가게 동쪽,

산타모니카 블러바드에서 진입.


Shake Shack 웨스트 할리우드 주소

8520 Santa Monica Blvd., West Hollywood, CA 900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