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자의 상식을 뒤집다 강남 미즈컨테이너 ( 떠먹는 피자집)

전국 맛지도

by LFI 2013. 8. 3. 14:49

본문

처음 지인에게 떠먹는 피자집이 있다는 정보를 듣고 ...

평소 피자(양식)를 좋아하는 와이프에게 떠 먹는 피자집을 가자고 한번했다가... 두번했다가 퇴짜를 맞았다

이유는 이상하단다...

떠먹는 피자라는게... 하긴 생각해보면 상식적으로 우리가 생각하는 피자는 손으로먹던지 포크로 찍어먹지...

수저로 떠 먹는건 이상하긴하다.. 여튼 3번의 졸르기 끝에 강남에있는 미즈컨테이너로 향했다...

강남길을 잘 몰라 여기가 어딘지는 잘 몰랐지만 처음 문을 열어 들어가는 순간...

참 많은 생각이 들었다..





그냥 나갈가? 너무 시끄럽다.... 등등

여튼 내가 좋아하는 식의 인테리어나 분위기가 아닌 미즈컨테이너

평소 저는 조용한곳에서 식사를 하는게 좋지 시끌벅적하고 정신사나운곳은 싫어하기 때문에...

주문도 또 직접 가서 햄버거 시키듯 시켜야한단다...으메~~ 귀찮은거

 

iPhone 5 | 1/17sec | F/2.4 | 4.1mm | ISO-400

 

 

저기 저 1층에 카운터에서 " 선불 " 을 내고 주문을하고 기다리면 이상한 헬맷은 준다..ㅋㅋ

그게 번호표라나?

여튼 그거를 받고 기다리면 직원이와서 하이파이브를하는데 좀....서먹하다..남자끼리 그러는게...

 


iPhone 5 | 1/15sec | F/2.4 | 4.1mm | ISO-800

 

 

저기저...뚜겅..ㅋㅋ 16번인가보다..

 

 

iPhone 5 | 1/15sec | F/2.4 | 4.1mm | ISO-800

 

처음 이곳 인기 메뉴인 각종 샐러드를 넣은 스파게티다 맛은 상당히 깔금하고 좋았던걸로 기억한다.

그리고 이 곳의 메인 디쉬~ 떠 먹는 피자

생각만으론 이상하다고 생각했지만 이게 왠걸..

치즈가 듬뿍 들어있어서 겁나게 고소하다

이런 피자는 첨이다... 왜 여태 이런걸 몰랐지?

여튼 신세계를 발명한듯 허겁지겁 막 먹다보니 금세 비워진 떠 먹느 피자....

 

다시한번 또 가고싶어지는 곳이다.. 가끔 피자가 먹고싶을때 1순위로 생각나는 피자집이 아닌가 싶다..

그렇지만 그 하이파이브...시끄러운 분위기는 아직 적응하긴 힘들거같다.

 

iPhone 5 | 1/15sec | F/2.4 | 4.1mm | ISO-640

 

iPhone 5 | 1/15sec | F/2.4 | 2.2mm | ISO-1000

 

펑점

맛 10/9

서비스 10/9

주차 10/6

가격 10/7

 


미즈컨테이너 / 이탈리안

주소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16-29번지 타임빌딩 1층
전화
02-536-5786
설명
-
지도보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