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열애설 장현승과 신수지의 공통 분모는 '볼링'이 아니라 '도전'

EUN^^B 2018. 1. 5. 16:31




신수지(申秀智, 1991년 1월 8일 ~ )는 대한민국 리듬체조 선수로 유명한데 부상 후 은퇴, 현재는 프로볼러로 운동을 계속 하고 있다.

신수지는 과거 서울세종고등학교에 재학 중일 때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17위까지 오르면서 베이징 올림픽 출전권을 따냈는데 이는 개최국 출전을 제외하면 동양 최고의 기록이었다.

그러니까 리듬 체조 선수로서 신수지는 한 획을 그은 인물이라고 봐야한다.

물론 올림픽 결선에 진출하지 못했고 이후 손연재 선수가 좋은 성적을 내면서 묻혔지만 대한민국 최고의 선수였다.


MAXIM_Scent of a Woman_신수지 맥심코리아 유튜브 캡처


은퇴 전 발목 부상으로 인대 파열, 무릎 부상까지 이어지며 런던 올림픽 출전권이 걸린 프레올림픽에 불참하고 자연스럽게 은퇴하게 된다.

하지만 신수지는 상당히 긍정적인 마인드로 좌절하지 않고 세종대학교 졸업, 동 대학원 석사과정에 들어가고 MBC 댄싱 위드 더 스타 시즌 2에 출연, 런던 올림픽 리듬체조 해설 위원을 맡고 뛰어난 건강미를 자랑하는 몸매로 맥심 코리아 화보까지 여러 활동을 하였다.

이후에도 볼링으로 운동을 계속 하였고 타고난 운동 신경인지 프로 볼러로 활동하게 된다.


MAXIM_Scent of a Woman_신수지 맥심코리아 유튜브 캡처


신수지와 열애설이 난 가수 장현승 (張賢勝, 1989년 9월 3일 ~ )은 전 비스트 멤버로 현아와 트러블 메이커를 불렀던 가수다.

아이돌이지만 메인 보컬로 노래를 잘하고 스타일리시하여 뮤직비디오 등에서 멋진 연기력을 보여준다.



장현승 현아 트러블 메이커


장현승은 큐브 엔터테인먼트 소속이고 데뷔 전 빅뱅 멤버 후보였으나 최종 선발에서 탈락했다고 한다.

비스트 시절부터 장현승 태도논란, 불성실 등 말이 많았고 공식일정인 비스트 팬미팅 불참하고 다른 여성과 만났다는 소문이 돌면서  악플이 늘 따라다니는 논란의 엔터테이너다.

비스트 탈퇴 후 솔로로 활동하고 있다.




장현승 - 니가 처음이야 (JANG HYUN SEUNG - Ma First)



신수지나 장현승이나 참 충격적인 터닝 포인트가 있었다.

그리고 두 사람 다 좌절이나 포기 대신 새로운 도전을 선택했다.



장현승 뮤직비디오



한 매체에 따르면 장현승과 신수지는 볼링을 치면서 가까워져 교제를 한지 3-4개월 정도 됐다고 하는데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사실 확인 중이다.

화려한 비스트와 리듬체조 국가대표 시절을 보내고 "삶은 계속 이어진다"는 것을 보여준 솔로 가수 장현승과 프로볼러 신수지.

어쩌면 장현승과 신수지의 공통 분모는 '볼링'이 아니라 '도전' 아니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