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 리뷰

소니 a7iii, 24-70gm 달려라 호빵맨 컵케이크, 소니 a7riii 사러!!!

EUN^^B 2018. 5. 30. 23:14


소니 a7iii, 24-70gm 달려라 호빵맨 컵케이크!

넘 귀여워 ㅎㅎㅎㅎ


근데 여신들 사진 가만히 들여다보면... 벨비아 룩으로...








강렬한데 가만히 음미하고 있노라면

이건 정말 비밀인데...


우리끼리 말인데.

왜 후지필름 느낌이 나는거지???


자, 원본 한 번 보면 더더욱 후지 느낌.







비밀이 하나 있어.

이건 DR이라고 하는, 그러니까 다이내믹한 레인지 범위와 관련이 있는 것 같아.


후지필름 카메라하면 DR이거든!!!

소니가 다이내믹 레인지가 넓어지면서 자세히 보면 후지 느낌이 좀 나는 것 같아.


믿거나 말거나야.




후지는 소니가 되어 가고 소니는 후지가 되어가는 그 이유를

나는 DR에서 찾았어.


여러분은 여러분 나름대로 찾아봐!!!








소니 a7iii나 소니 a7riii가 물건이 많이 나오고 있어.

싸게 산 사람들이나 스튜디오 물건, 면세점 물건, 거기에 카드깡 업자들까지 합쳐서 많이 나오고

일반 사용자의 중고 물품이 합세하니 가격이 떨어지는 속도가 엄청 빨라!!!


갑자기 벌어진 현상은 아니고 늘 그래.

근데 요즘은 신품을 중고장터에서 파는 현상이 더 많아지고 있어.


조금만 더 기다리면 소니 카메라를 살 때가 올 거 같아.

아직은 아니야.


내가 다시 사는 그 때가 바로 소니의 세계로 입문할 타이밍이야.

다른 걸 다 떠나서 EYE-AF 등의 AF 시스템은 캐논빠, 후지빠, 리코빠, 파나빠인 나조차 무시할 수 없는 놀라운 기능이야.


우리 함께 소니의 세계에 발을 살짝 담궈보자.

기다려!!!!!






이상 김감독이 호빵맨 컵 케이크에게 하는 말이었음.


소니 a7m3, 24-70gm. 

후쿠오카 하카타 요도바시 3층 캐릭터 샵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