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 리뷰

변희재 구속 기념 김감독 커브 (소니 a7iii)무료 공개 : 어도비 라이트룸 CC 프리셋

EUN^^B 2018. 5. 30. 07:08

변희재가 구속됐다.

미디어워치라는 극우 조직에 있는 변희재 44살.




변희재는 JTBC의 최순실 태블릿 PD 조작설을 주장했고 손석희 사장에 대해 허위 사실을 계속 퍼뜨린 혐의로 오늘 구속됐다.


서울중앙지법 이언학 영장전담 부장판사는 “범죄소명이 있고 범행 후 여러 정황에 비춰 증거인멸의 염려가 있다. 피해자 측에 대한 위해 가능성 등을 종합해 볼 때 구속 사유와 필요성이 인정된다”고 변희재 구속에 대한 이유를 밝혔다.

변희재는 바로 구속 수감됐다.





그렇다면 변희재가 손석희 사장 위해= 해를 입힐 수 있다는 말은 무엇인가?

변희재가 손석희 사장 집까지 찾아가 시위를 하고 허위사실을 퍼뜨리고 가족들까지 위협하는 행위를 지속했다는 것이다.




변희재는 피의자심문을 받으러 들어가면서도 태블릿 피씨가 최순실의 것이라고 입증되지 않았다고 주장하며 명예훼손을 납득할 수 없다고 말했다.




미디어워치 변희재가 구속됨에 따라 그동안 오랫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김감독 커브, 새로운 라이트룸CC 프리셋을 공개하려 한다.

김감독 아스티아 프리셋인데 라이트룸 CC에서 프리셋 불러오기로 불러와서 적용하면 된다.


소니 a7iii에 맞게 만들어진 것이라 다른 카메라에선 안 맞을 수도 있다.

소니가 워낙 하이라이트가 좋기 때문에 밝게 보정한 것이니 밝기를 조정하고 화이트밸런스를 파랗게, 혹은 노랗게 고쳐보면 아스티아 필름룩 같은 느낌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김감독 커브 아스티아 적용 전





김감독 커브 아스티아 적용







김감독 커브 아스티아 적용 전






김감독 커브 아스티아 적용






김감독 커브 아스티아 적용 전





김감독 커브 아스티아 적용





김감독 커브 아스티아 적용 전






김감독 커브 아스티아 적용






김감독 커브 아스티아 적용하고 가장 맘에 드는 사진.

요런 거!!!




김감독 커브 2종.



다운로드는 한정판으로 모든 제 친구가 같은 색감이면 안 되니까 ㅎㅎ 

김피디닷컴에 매일 오시는 여름님이 다운로드 받으시고 댓글 주시면 자동 삭제됩니다.


여름님이 여러분들을 위해 댓글을 안 다시는군요 ㅎㅎㅎ

한정이 의미없어져서 9시 10분 종료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