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매직쉐프 로티세리 레트로 에어프라이어 22리터 용량

쇼핑중독 최저가

by URAKKAI 미디어리뷰 2020. 4. 27. 01:31

본문

매직쉐프 로티세리 레트로 에어프라이어 22L

https://coupa.ng/bzWuMU

 

매직쉐프 로티세리 레트로 에어프라이어 22L

COUPANG

www.coupang.com

 

아무래도 용량이 에어 프라이어들이 너무 적어서 피자도 제대로 구울 수 없어서 결정한 로티세리 22리터.

매직쉐프라서 일단 믿어봄.

까만 색 말고 레트로 디자인 실버로 

 

 

 

한달 정도 써보고 리뷰함.

협찬 아니고 순수 리뷰.

용량은 22리터이고 전력이 에어 프라이어에 안 써 있어서 헷갈렸는데 1700W.

 

 

 

우선 크기에 대해서 꽤나 고민했었다.

리뷰에서 에어프라이어가 생각보다 너무 크다는 댓글, 리뷰가 굉장히 많았는데 그것들보다 훨씬 큰 22리터가 필요할까?

게다가 난 혼자사는데 이렇게 큰 게 필요할까?

라고 생각했는데 웬걸!!! 정말 큰 거 사길 잘했다고 수백 번 생각함.

이건 아이패드 프로 12인치 사라는 충고와 비슷함.

가장 중요한 게 통닭이나 피자 구울 때 큰 에어 프라이어가 반드시 필요함.

 

 

 

외관은 크게 고급스럽지는 않고 그렇다고 싸구려 같지도 않은 보통.

돌리는 다이얼은 마감이 좋지 않고 살짝 싼 티가 남.

 

 

하지만 전반적으로 스틸 색깔과 다이얼이 좀 레트로 느낌나서 나쁘지 않음.

 

 

디지털 입력식 보다 레트로 느낌에 고장도 덜 할 것 같고 복잡하지도 않을 것 같고 어르신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서 매직쉐프 로티세리 레트로 에어프라이어 22L를 결정한 것인데 이게 쉽기는 한데 

문제는 시간 설정하는 다이얼이 정확하지 않다.

먼저 꺼지는 경우가 엄청 많다. 다이얼을 억지로 꺼서 영점이 안 맞아서 생기는 일인 것 같다. 이게 좀 불편하다.

 

 

측면도 깔끔하게 실버다.

 

 

상단

 

 

7가지 구성품이 기본으로 들어있어 편리하다.

통닭 끼우는 거랑 빙글 빙글 돌아가는 망이랑 3가지 종류의 망이 있어서 3단으로 조리할 수 있으니 여러 음식을 동시에 요리할 수 있다.

망을 빼내는 손잡이도 있다.

 

 

 

우선 깨끗이 씻고 음식 없이 20분 정도 돌려주었다.

아무래도 공장에서 온 것이니 나쁜 것들을 태워서 없애야... 냄새 좀 난다.

 

 

내부 등도 잘 켜지고 자동으로 열면 작동을 멈추는 것이 매우 좋다.

그리고 안전 장치로 과열되면 꺼진다고 하는데 이런 경우는 없었다.

 

 

우선 맥모닝 냉동을 구워봤는데 냉동 식품 두꺼운 것은 안까지 익으려면 엄청난 시간이 필요하다.

그래서 두꺼운 것은 해동을 하거나 렌지로 일단 초벌 돌리고 하면 편하다.

하지만 렌즈까지 쓰고 에어 프라이어 쓰기엔 너무 비효율적인 것 같아서 그냥 오래 한다.

탈 수 있으니 이럴 경우 온도를 줄여야한다.

 

 

역시나 안에 얼어서 다시 한 번 돌렸다 ㅜㅜ

그런데 강추하는 피자.

와!!! 이 피자는 정말 배달하는 그 어떤 피자보다도 고급지고 맛있다.

도우가 진짜로 화덕에서 금방 꺼낸 것처럼 나온다.

이거 하나로 에어 프라이어 사길 잘했다고 생각.

 

 

3시 오븐이라는 피자인데 마켓 컬리에서 주문한 것이다.

이거 강추다.

 

 

 

그리고 심플로트 미국 양념 감자도 꽤 맛있다.

이것도 역시 마켓 컬리에서 주문한 것.

 

 

통돌이에다 하니까 좋다.

그리고 닭 중에 

쿠팡 하림 에어프라이어 순살치킨 엄청 맛있다.

 

 

에어프라이어라고 써있어서 그런지 완전 최적화 되어 있다.

180도에서 190도 정도 예열시켜서 10분간 조리하라고 하는데 나는 13분 정도 바짝 구웠다.

 

 

겉바속촉의 대표다.

그리고 퍽퍽하지 않고 물기가 있어서 대만족이다.

게다가 개봉 후에도 편하게 지퍼백 처럼 되어 있어서 완전 만족!!!

 

 

그리고 밖에는 쌀가루가 유재석 치킨 처럼 덮여 있는 것 같다.

녹이지 않고 해도 아주 잘 된다.

그리고 노브랜드 한입 동그랑땡도 강추다.

 

 

한입 동그랑땡도 희안하게 기름기가 줄줄... 워낙 고기라서 그런가?

 

 

 

하림 에어프라이어 순살치킨

coupa.ng/bDQthP

 

하림 에어프라이어 순살치킨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한입 동그랑땡

https://coupa.ng/bDQuaD

 

노브랜드 한입동그랑땡700g 냉장 냉동 반찬 간편식 만두 피자 냉동식품

COUPANG

www.coupang.com

 

그리고 찹쌀꾸떡!!! 아!!! 정말 대박이다.

아이들 해주면 정말 환장한다.

안에 치즈 들어있고 떡은 아주 부드럽고 특히 조청이 들어있어서 ㅎㅎㅎ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다.

처음 에어 프라이어 사서 찹쌀꾸떡이랑 치킨 해주면 아주 잘 샀다는 말 들을 수 있다 ㅋㅋㅋㅋ

 

coupa.ng/bDQuzs

 

추억의 국민학교 떡볶이 국떡 찹쌀꾸떡 3팩

COUPANG

www.coupang.com

 

매직쉐프 로티세리 레트로 에어프라이어 22L

https://coupa.ng/bzWuMU

 

매직쉐프 로티세리 레트로 에어프라이어 22L

COUPANG

www.coupang.com

 

 

위의 쿠팡 파트너스 링크로 수익이 생길 수 있음.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