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맛지도

[홍대맛집 genji 겐지] 그녀에게 마음을 얻고 싶다면 이 술집을 가라

LFI 2013. 8. 7. 14:32

세상에서 술만큼 좋은 녀석이 있을까?

너무 많이 먹으면 문제가 되지만 기분 좋을만큼 먹는다면 이 세상에서 가장 보약이라고 생각된다.

사랑하는 그녀에게 마음을 얻는다면 술이 빠질수없다.

그렇지만 술은 누구와 먹느냐에 맛이 다르고

무엇을 먹느냐에 따라 맛이 다르다..

 

 

 

만약 오늘은 내가 좋아하는 그녀와 어떤 음식점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을까 생각을하는 분들이 있다면

이 선술집을 소개해드립니다.

여기는 약 3년 정도 전에서부터 가끔씩 찾는 맛 집인데 항상 대기자가 많아서 

미리 1~2시간 전에 예약을 해두지 않으면

항상 1~2시간 정도는 항상 기다려서 먹어야 할 정도로 맛 집으로 유명한 집이더군요

저는 항상 가면 시키는 메뉴가 있는데 그 메뉴는 활어회 세트? 라고 해야 하나 사시미 세트? 여튼

가격이 예전보다 조금 오른듯한 65,000원짜리 바닷가재가 들어간 세트인데 양이 아주 적당하다

소라,고등어,한치,바닷가재,참치 등등 3점씩 아주 신선한 활어회를 가져다주는데

데코레이션도 좋고 맛도좋고 내 앞에 사랑스러운 그녀가있다면 더 좋을게 없을정도로 분위기도 좋은 선술집!

여튼 그녀의 맘을 뺏고 싶다면 겐지를 추천한다!!

 

술집 옆에 예쁘게 찍혀있는 저 로고...이쁩니다.

 

사람이 만석인 관계로 1시간 정도를 기다린후에 주차장 골목에서 자리를 얻어서 겨우겨우 먹을수 있던 어제 저녁..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백김치와 미름모를 양갱같은거..ㅎㅎ 이름이 생각이 안나네요..

 사시미 세트를 시키고 한~참이 지나서야 나오는 세트메뉴...

저렇게 이쁘게 3점씩 나온답니다...군침이 절로나는 사진...

으앙 먹고싶어 빨리먹고싶어평화

 

 

 

 

 바닷가제가 얼마나 좋은지... 아직 살아 움직입니다..

 

 좀 잔인하지만 ....미안바닷가재야

 

신선한 바닷가재 한점에 소주한잔..캬~~~

 여기서 기르는 고양이인지는 몰르지만 상당히 귀요미~귀요미

 역시 고양이앞에 생선입니다.ㅋ 한점주니 환장하게 좋아하네요

 

 

 그리고 이 집의 하이라이트...

모든 활어회를 다 드신후에 저렇게 남은 바닷가재를가지고 이쁘게 볶아줍니다...

근데 그 맛은 호텔뷔페에서 먹는 바닷가재 요리보다도 고급스럽습니다

물론 내 주관적인생각이지만....

 

 

 

 

 

 

내가 알고있는 정말 내가 사랑하는 사람과 함게 꼭 가고싶은 곳 이라고 생각되는 맛집입니다.

그녀에게 분위기 좋은곳에서 활어회와 그녀의 맘을 얻어보고싶으신분 꼭 한번 추천드립니다..

 

 

 

맛 10/10

서비스 10/7

가격 10/6

주차 10/3

 

 


겐지 / 호프,요리주점

주소
서울 마포구 서교동 410-5번지
전화
02-333-8353
설명
싱싱하고 맛있는 사시미와 사케를 좋은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는 \n상수역에 위치한 정...
지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