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자이언트 핑크 결혼, 예비신랑과 개그맨 이용진 모습이 어떻게 이렇게도

EUN^^B 2020. 8. 15. 02:35

자이언트 핑크 결혼 소식이다.

래퍼 자이언트 핑크는 언프리티 랩스타가 낳은 강렬한 스타 래퍼다.

이 강렬한 래퍼 자핑을 누가 데려가는가?

youtu.be/mksIOklErKk

#GIANTPINK #자이언트핑크 #BurnOut
GIANT PINK 자이언트핑크 'Burn Out' MV (Performance Ver.)

 

근데 자이언트 핑크 소속사가 SM엔터테인먼트라니 의외다. 상당히 센 언니로 감당하기 힘든 스타일인줄 알았는데 완전 대형 기획사 소속이네. 자이언트 핑크는 인스타그램에 웨딩드레스 입은 사진을 공개했다.

 

14일 자이언트 핑크는 인스타그램에 웨딩드레스 입은 모습을 올렸고 "나 먼저 간다"라는 말을 남겼다.

수줍은 신부의 모습이 아니라 아주 도도하고 거만한 모습으로 독특한 웨딩드레스 사진이 연출됐다.

자이언트 핑크 남편은 연하의 나이로 요식업을 하는 사업가로 알려졌다. 예비 남편과 찍은 사진 역시 자이언트 핑크의 스타일이 그대로 보이고 남편은 꽃으로 얼굴을 가렸는데 훈남으로 보이며 키는 자이언트 핑크가 더 큰 것처럼 보인다.

하이힐을 신어서 더 커보일 수도 있지만.

 

이로스타일 웨딩 화보

‘올드 앤 힙’ 콘셉트

자이언트 핑크 튜브톱 웨딩드레스는 100여년 전 마릴린먼로가 입었던 웨딩드레스의 레이스로 제작된 것으로 알려졌다.

자이언트 핑크 나이는 1991년 4월 23일 생으로 29살이다. 부산 출신이고 본명은 박윤하. 

근데 위 예비 신랑과 자이언트 핑크 사진을 보면서 놀란 점.

과거 자이언트 핑크는 개그맨 이용진이 이상형이라고 2018년 7월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하여 밝힌 적이 있다.

그래서 자이언트 핑크와 개그맨 이용진이 사귀는 것이 아니냐는 열애설이 언론에 나오기도 했다.

하지만 이용진은 여자친구가 있다고 밝혔다.

그런데 정말 놀랍게도 이용진 사진과 비교해보면 예비 신랑 모습이 이미지적으로 상당히 닮은 듯하기도 하다.

 

 

2018년 9월 '언프리티 랩스타3'에서 우승을 차지한 자이언트 핑크는 코미디 빅리그 단내투어 죄와 벌에 출연하여 이용진과 만나기도 했다.

 

 

자이언트 핑크 노래
Burn Out
Burn Out · 2020년
Mirror Mirror
Mirror Mirror · 2019년

월요일 보다는 화요일 Tuesday is better than Monday
TUESDAY · 2019년

자이언트 핑크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되고 결혼식 날짜는 9월 13일이라고 SM엔터테인먼트는 밝혔다.

 

 

 

자이언트 핑크를 대중에 알린 언프리티 랩스타의 자이언트 핑크 랩 모음. 엠넷 공식 버전.

youtu.be/CWQ-cWYjByE

#언프리티랩스타 #UNPRETTYRAPSTAR #다시보는_언프리티랩스타
방구석에서 키워온 실력으로 제대로 된 한방! 자이언트 핑크(GIANT PINK) 언프리티 랩스타3 랩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