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이주연 지드래곤 GDragon 꽃사슴 인스타그램 동영상 급삭제

EUN^^B 2019. 5. 31. 22:40

 

꽃사슴처럼 예쁜 지드래곤 GD 김지용과 이주연의 동영상이 인스타그램에 올라왔다 사라졌다.

삭제된 동영상을 귀신같이 캡처한 네티즌.

 

 

 

2017년 7월에도 이주연 지드래곤 합성 사진때문에 열애설이 났었는데 또 이주연 SNS에 지디와 함께 장난치는 모습이 올라온 것이다.

지드래곤은 현재 군 복무중이며 오는 11일 전역을 할 예정이다.

 

 

 

 

이주연 gdragon instagram 

 

jupppal님의 프로필 사진 jupppal 인증됨 천국으로 떠나고 싶어 행복해 또가야지

 

31일 이주연은 '천국으로 가야지'라는 글과 함께 바닷가에서 찍은 동영상을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jupppal  Prenzlauer Berg, Berlin, Germany  모든게 아름답고 예쁘고 걷는것도 함께여서 좋구나 ❣️

 

이주연 지디는 이로서 네번째 열애설을 맞이했고 이주연은 인스타그램 상에서 보면 모든 것이 행복한 그 자체인 것 같다.

이주연 나이는 1987년 3월 19일 생으로 32살이다.

이주연이 누구냐 하면 걸그룹 애프터스쿨의 전 멤버이고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구혜선, 박한별과 함께 5대 얼짱이라 불리던 사람이고 다음에서 개최된 얼짱 투표에서 구혜선, 박한별, 남상미 등을 제치고 1등을 차지했던 명실공히 최고의 얼짱이다.

 

이주연 학력은 상명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출신이다.

2017년 별별 며느리로 MBC 연기대상 신인상 후보 등에 올랐다.

응답하라 1994에 특별출연 했었고  2017년 SBS '사임당, 빛의 일기'에 정순옹주 역으로 출연했다.

2017년 MBC 드라마 '별별 며느리'에 황금별 역, 2018년 SBS 훈남정음에 수지 역으로 출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