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WEB,MOBILE

애플워치2를 신형 apple watch3LTE로 바꾸는 법 (개찌질 포스팅)

EUN^^B 2018. 5. 17. 21:58


아!!! 잘못 보면 참 개찌질한 아이템이라 리뷰 안 하려고 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달아놓으니 뭐 꽤나 예뻐서 ㅋㅋㅋㅋㅋ


진짜 웃기는 아이템이다.

처음 우편봉투에 이런 인보이스가 와서 대체 이것이 무엇인가 봤더니만

이베이에서 장난으로 구입한 물건.




처음엔 물건이 없고 인보이스만 있어서 이것 참 뭐지라고 생각하고 있는데...

가만 보니 1.99달러에 구입하고 배송비가 무려 2.5달러가 들어간 배보다 배꼽이 큰 아이템


총 4.49달러짜리 애플 워치2에 다는 빨간 레드닷 스티커.

미친!!!!







메이드인유에스에이의 빨간 점 스티커 8개다.

이게 거금 5천원 넘게 투자한 이상한 스티커다.







애플워치2에서 LTE가 들어간 애플워치3로 업그레이드 신제품이 나오면서 구별법은 바로 이 레드닷.

그렇다면 애플워치2의 크라운에 레드닷 스티커를 붙여주면 어떻게 될까라는 궁금증에서 이 프로젝트는 시작된다.


이름하여 애플워치2 애플워치3로 보이게 하는 프로젝트.







이 포스팅을 하고 나면 나의 애플워치가 3세대가 아니라 2세대인 것을 모두에게 공개하는 것인데 왜 ???

재밌으니까 ㅎㅎㅎㅎ


자, 이제 수술 들어간다.

수술 전에는 손을 깨끗하게 세척하고 마음의 준비를 해야하는데 스티커가 8개나 있으니 8번 안에 성공하면 된다.







수술이 끝나고 회복실에서 쉬고 있는 나의 애플워치2.

과연 애플워치3처럼 보일까?







음!!! 아주 가까이 들여다보면 이것이 스티커구나라고 발각되겠지만

멀리서 보면 누가 봐도 애플워치3가 됐다.


이것으로 나는 몇 십만원을 벌었다는... 

참 포스팅 찌질하다 ㅜㅜ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가 이런 찌질한 아이템을 공개하는 이유는

아!!! 하고 보니 은근 이쁘다 ㅋㅋㅋㅋ

남자는 핑크, 남자는 레드 아니던가?


그동안 구린 남성용 애플워치라고 보였던 녀석이 금방이라도 LTE 터질 것 같은 애플워치 3 분위기로 바뀌었고

섹시한 느낌을 품게 되었다.








아!!! 은근 개만족이다 ㅋㅋㅋㅋ

그냥 기분 전환을 위해 ㅎ






이제 나는 안전하게 애플워치4를 기다릴 수 있게 되었다.

사실 밴드 구입하러 이베이 갔다가 우연히 관련 물품으로 보여서 주문한 것인데

아직 광저우에서 밴드가 도착하지 않고 있다 ㅜㅜ


애플워치 밴드 배송되면 다시 돌아온다!



혹시 저의 찌질함을 따라해 보실 분이 있을 수 있으니 정보 차원에서 ^^

배송은 약 2주 안에 들어온 것 같다.


Apple watch series 3 LTE red crown dot, set of 8 LTE red


https://www.ebay.com/itm/Apple-watch-series-3-LTE-red-crown-dot-set-of-8-LTE-red/332427167911?ssPageName=STRK%3AMEBIDX%3AIT&_trksid=p2057872.m2749.l26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