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 리뷰

라이카M-P240,50SUMMILUX 중국 쿤밍여행 삶과 죽음의 공존

EUN^^B 2016. 1. 2. 16:14

중국 쿤밍 여행 

쿤밍 시내에서 살짝만 길을 비틀면 사람들이 사는 곳이 나온다.

그곳에서 만두를 먹으려고 길바닥에 있다가 묘한 느낌이 들었다.

바로 옆에 삶과 죽음이 공존하고 있는 그로테스크한 장면.






아!!! 느낌이 징그럽기도 하고

무섭기도 하고

그러다가


이것이 삶이 아닌가 생각이 들었다.






바로 옆에서 나는 또 부추만두를 맛있게 먹고 있다.

나는 살아간다.

너도 살아가고

또 너는 죽었구나...



빛과 어둠이 늘 공존하듯

삶과 죽음도 그렇게 친구 같았다.





중국 쿤밍여행 

라이카M-P240,50SUMMILU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