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나영석 피디 찌라시와 정유미의 매력, 홍상수 감독 출연작 리스트

EUN^^B 2018. 10. 18. 13:28

나피디 티비엔이랑 재계약 관련한 찌라시가 인터넷과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나영석 피디 찌라시에는 정유미가 언급되어 있고 업데이트 찌라시에는 디스패치와 씨제이까지 언급되어 있다.

나영석 피디애 대해 믿기 어렵지만 홍상수 급이라는 말까지 적혀있다.




나영석 피디는 1976년 4월 15일 (42세)로 유부남에 아이도 있다.

나영석 부인은 잘나가는 홈쇼핑 PD였는데 현재는 알려진 바 없다.


한편 나영석 피디의 반응은 현재 촬영 답사로 외국에 있는 상황이고 언론과의 인터뷰를 통해 찌라시는 모두 거짓이라고 해명했으며

최초 유포자와 악플러 모두에게 법적 책임을 물을 것이며 선처는 없다고 밝혔다.


누가 만든 찌라시인지 전혀 단서가 없는 찌라시에는 나영석 피디 외에도 조정석. 양지원 이야기와 이서진, 써니 이야기가 적혀있다.

신세경, 윤보미 관련한 내용도 들어 있다.


해당 내용은 전혀 확인되지 않은 내용이라 밝힐 수가 없음을 양해해주시기 바란다.


아무튼 정유미에게 반하지 않는 사람이 어디 있으랴?


사진출처 = tvN 윤식당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윰블리




정유미의 경우 홍상수 감독의 영화에 많이 출연해 연기력과 매력을 인정 받았으나 대중에게 알려진 것은 역시 홍상수 감독의 덕이 아니라 나영석 피디의 덕이 컸다.

하지만 정유미의 진짜 깊은 매력에 빠지려면 홍상수 감독의 영화를 모두 찾아보는 것이 좋다.

정말 역대급으로 예쁘게 나온다.


사진출처 = 홍상수 감독 영화 캡처 및 포스터


홍상수 감독의 영화에서 정유미는 윤식당의 러블리한 모습이 아니라 우리 주변에서 흔히 만날 수 있는 자연스러운 연기를 펼쳐서 그 느낌이 더욱 러블리하다.




정유미에 대해서는 찌라시가 워낙 많고 소문이 많지만 확인된 사실이 아니므로 아무 것도 쓰지 않겠다.

하지만 찌라시와 소문들로 밝혀진 한가지 사실은 정유미가 그만큼 매력적이라는 사실이다.

부디 정유미는 김민희가 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만 가져본다.


정유미의 매력을 알 수 있는 홍상수 감독의 영화 리스트.


잘 알지도 못하면서

옥희의 영화

다른 나라에서

우리 선희


그리고 홍상수 감독 영화는 아니지만 최근 개봉했던 영화 '더 테이블' 반드시 보시기 바란다.

정말 잘 만든 영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