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WEB,MOBILE

GTA5로 보는 PS3 VS PS4 화질 차이 비교 영상

LFI 2014. 11. 8. 14:00

소니 플레이스테이션의 차세대 콘솔 PS4가 또 한번 게임 마니아의 심장을 뛰게 만들게 하고 싶습니다.

앞으로 약 9일 뒤에 다시 PS4 버전으로 재 탄생이 될 GRAND THEFT AUTO 5 (GTA5)의 게임으로 말입니다.

사실 저도 GTA5가 나오는 날 웃돈을 더 주고서 GTA5를 구매를 하였습니다.

자유로운 스타일과 게임 스타일이 너무나 마음에 들었고 현실에서 하지 못하고 생각만 했던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해주는 게임이기 때문입니다.




거리에서 지나가는 사람을 때리거나 당연하게 신호 위반을 하며 상상이 상의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그리고 이번 PS4에서 기존 PS3과 화질을 비교하는 영상을 캡처한 사진입니다.

  PS4                                                                                                                          PS3

 PS3 영상

 PS4 영상

왼쪽 PS4                        오른쪽 PS3




정말 몇 년 만에 새로 나온 PS4가 출시가 될 때만 하여도 아직은 게임이 없고 시기 상조라는 말이 나왔지만

어느덧 1년이 돼가는 지금 많은 게임들이 PS4 버전으로 출시가 되고 있으며 앞으로도 더 많은 콘텐츠들이 PS4 용으로 나올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이제는 저도 집에 있는 PS3를 정리하고 PS4로 갈아타는 시점이 온 것이 아닌가 생각이 되는군요.

사진= 유튜브 동영상 캡쳐